본문 바로가기
현실 이야기/이모저모 일상

[집들이 선물 추천] 내가 받은 집들이 선물 Best of Best 2탄!

by 하남부부 2022. 9. 24.
반응형

 

내가 받았던 집들이 선물 추천글이 다행히도 많은 분들이 공감을 해주셨다.

계획한 것은 아니었지만, 2번째 신혼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집들이를 또 하게 되었다..!

 

지극히 개인적일 수 있지만,

그래도 받았던 제품 중 실용적으로 잘 쓰고 있는 제품들을 나열해보려고 한다.

1탄에서 다뤘던 제품들과는 또 다른 제품들이 있고 100% 받은 제품과 내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 온전히 내가 느낀 그대로 작성됨!

 

1탄은 아래글 참고 :)

2020.12.21 - [현실 이야기/이모저모 일상] - [집들이 선물 추천] 내가 받은 집들이 선물 Best of best!

 

[집들이 선물 추천] 내가 받은 집들이 선물 Best of best!

신혼집을 마련하고 최근까지도 집들이를 꽤 많이 했다. 그중에서도 제일 반갑지 않은 선물은 바로 두루마리 휴지.......! 요즘에도 두루마리 휴지를 가지고 오는구나 싶으면서도 감사하지만 우리

smj-ss.tistory.com

 

1. 커피캡슐/드립백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캡슐 머신을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된다.

결혼 선물로도 실제로 많이 주고받는 제품이기도 하고 나가서 먹는 커피값을 생각하면 조금이라도 아껴야 하는 요즘

특히나 캡슐이 만능 아이템이다! 선물하는 가격대도 나쁘지 않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무난하게 선물해줄 수 있는 커피 캡슐의 종류는 일리/프릳츠/모모스 커피이다.

우리집 커피캡슐(항상 차있어야지 든든함)

1) 일리 제품은 워낙 머신으로도 유명하고 캡슐도 무난하게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인정할만한 맛이다.

2) 프릳츠 제품은 워낙 카페로도 유명하고 요즈음 마켓 컬리나 기타 인터넷 상거래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 선물용으로는 제격인 것 같다. 드립백 제품도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좋다!

3) 위 2개의 캡슐은 일반 아메리카노에 제격이라면 나는 라떼를 좋아하는 1인으로모모스 커피 에스쇼콜라 캡슐을 애정 한다♥ 카페라떼로 먹을 때 잘 어울리는 캡슐은 이거 말고는 아직 못 찾은 것 같다.부산에서 시작된 카페지만 요즘 캡슐/드립백도 많이 나오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나와있다.

이쁘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먹는거에 앞서서 상자가 찢겨져 있네요..;;

 

2. 켄트 칫솔/치약

이건 가장 최근에 받았던 제품이고, 마침 우리 집 칫솔/치약이 떨어질 때 타이밍 좋게 받았던 제품이라

더 좋게 느껴졌을 수도 있다. 그렇지만 친구 말로는 주변인에게 추천했을 때 모두 칭찬했던 아이템이라고 한다.

나름대로 내가 제품을 고르거나 선물 받을 때 까다로운 사람이라 친구도 많이 고민했다고 한다..(미안)

선물받자마자 바꾼 칫솔/치약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고르는 게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우리가 받았던 건 아래 그림에서 네이비색 케이스로 된 제품이었다.

그립감이나 칫솔모가 엄청 부드럽지만 세세하게 힘을 받아 양치도 잘 되는 느낌이었다.

기왕이면 선물은 세트니까 치약은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같이 선물해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3. 올리브유/발사믹 식초

올리브유 선물용으로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선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올리브유 중에서도 상위 레벨이고 영양소 파괴가 적은 제품이기 때문이다.

때문에 가열을 하면 약간의 열을 가하는 정도로 낮은 온도로 가열하거나 일반 샐러드용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다.

요즘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소금과 같이 뿌려 먹기도 하고 토마토 마리네이드나 당근 라페를 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참고사진 : 아세이떼바오스

그리고 요즘 텐트 밖은 유럽에서 꿀템으로 불리는 발사믹 식초!

내가 먹어본 제품은 2개인데 쥬세페 주스티, 레오나르디 제품이다.

개인적으로는 쥬세페쥬스티 제품이 조금 더 좋았고 확실히 발사믹 식초는 오래된 제품일수록 진득하고 맛이 좋다!

그래서 선물하기로는 10년 산 이상을 선물하기 추천한다.

 

 

4. 전통주

마지막으로는 아무래도 술을 좋아하는 집에 간다면 술만큼 좋은 선물은 없을 것이다.

위스키나 코냑, 와인들을 많이 선물하기도 하지만 전통주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요즘 술집들을 보면 전통주만을 가지고 오픈하는 곳도 많고 전통주를 찾아서 마시는 사람들도 꽤나 있다.

술꾼들은 전통주를 정점으로 찍고 다시 위스키로 돌아간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맛은 봐야지 않을까?

 

내가 먹어본 제품들 중에 추천할만한 제품들은 최근에 작성한 글에서 찾아볼 수 있으니

전통주에 혹시 관심이 있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2.09.21 - [다른 세상 나들이/내가 꼽은 맛집👩‍🍳] - [전통주/브루어리 추천] 우리나라에도 맛있는 술이 참 많다!

 

[전통주/브루어리 추천] 우리나라에도 맛있는 술이 참 많다!

나의 취미 중에 하나는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거나 새로운 주종을 접하는 것이다. 맛있는 음식을 맛있는 술과 먹는 '페어링'을 참 좋아한다. 많은 술을 먹어봤다고 자부할 수는 없지만 다양한 술

smj-ss.tistory.com

 

그 사람의 100%는 알 수 없는 법이기에 선물하는 것은 참 어렵다. 그냥 하면 괜찮은데 마음에 들게 하고 싶기 때문이다.

이 짧은 글이 누군가의 집들이를 할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집들이를 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해보려고 한다.

 

정말 마음에 드는 게 없으면 상품권이나 현금으로 대체하세요~ 현금은 사랑이니까 :)

반응형

댓글